[사진= 윗줄 좌측부터 임은주, 박예지, 이선율, 김레야, 주라원, 박초연, 안서정, 김보성, 도하율, 박정하, 양경화, 이진]
[사진= 윗줄 좌측부터 임은주, 박예지, 이선율, 김레야, 주라원, 박초연, 안서정, 김보성, 도하율, 박정하, 양경화, 이진]

[시사뉴스피플=이수민기자] 2022년 아젤리아드레스 화보집 겸 캘린더가 출시되어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다.

임은주 패션 디자이너와 '아젤리아드레스' 소속 모델 11명이 주인공으로 등극하였다.

1월을 장식한 주인공은 '2021 한류문화대상식 사회 공헌부문 드레스 대상'을 수상한 임은주 패션디자이너와 2월은 '한류문화대상 한류패션쇼' 모델 겸 '아젤리아드레스 키즈 모델단' 1기 박예지 모델이 장식하였다.

3월은 모델 이선율, 4,5,6월은 '한류문화대상 한류패션쇼' 모델 겸 '아젤리아드레스 키즈 모델단' 1기 인 김레야, 주라원, 박초연이 장식하였다. 

7월은 모델 겸 가수 안서정, 8월은 아젤리아드레스 남성 패션모델 김보성, 9월달은 '한류문화대상 한류패션쇼' 모델 겸 '아젤리아드레스 키즈 모델단' 1기 도하율이 장식하였다.

10월은 영화배우 겸 모델 박정하, 11월은 글로벌 비지니스 CEO 퀸 양경화, 12월은 '아시아리더 대상'을 수상한 모델 이진이 장식하였다.

캘린더에 등장한 모든 모델은 '아젤리아 드레스 오트쿠튀르 (Azalea Dress haute couture)' 작품을 입고 자태를 뽐내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뉴스피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